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넷플릭스 시리즈 | 기생수 더 그레이 Parasyte:The Grey| 등장인물, 총 몇부작? 원작과의 비교

기생수 더 그레이 

Parasyte:The Grey

2024년 4월 5일 

총 6부작

넷플릭스 

 

감독 연상호 

 

등장인물 

정수인 역 전소니 

설강우 역 구교환 

최준경 역 이정현 

철민 역 권해효 

원석 역 김인권 

 

기생수 더 그레이 공식 포스터

 

기생수 더 그레이 소개 

어디에선가 정체불명의 기생생물들이 나타난다. 인간을 숙주로 삼아 살인을 저지르며 세력을 구축하는 침입자들, 이를 막으려는 인간들이 기생생물과 맞서 싸운다 

 

기생수 더 그레이 공식 예고편

 

원작은 이와아키 히토시 작가의 일본 에니메이션 '기생수'이고, '기생수' 파트1 그리고 파트2로 나뉘어서 영화로 제작되었다. 

 

영화에서는  남고생 신이치의 오른손에 기생수가 기생했던 것과 같이 원작에 가깝게 만들어졌고 '기생수 더 그레이'의 정수인은 성인 여성이며 기생생물인 하이디가 우측 얼굴에 기생하고 있다. 

 

기생수 더 그레이 공식 예고편 

 

'기생수 더그레이'는 원작과 다른 면들이 많다. 신이치는 오른손에만 기생했기 때문에 인간과 기생수가 공존할 수 있었는데, 정수인은 오른쪽 얼굴에 기생수가 있다고 묘사된다는 부분에 원작의 컨셉으로 따지자면 정수인은 벌써 기생수가 된거 아니냐는 말들도 있다. 

 

예고편에 보면 정수인이 머리 안에 자리잡은 기생수와 대화를 할 수 있던데, 뇌를 반반씩 나눠 가진건가? 이건 나와봐야 알수 있을듯. 

 

기생수 더 그레이 공식 예고편 

 

 

애니메이션으로 볼때는 아 징그럽다~이정도였는데 예고편에 나오는 기생수는 으아아아 징그럽다는 말이 절로 나오는 비쥬얼을 가지고 있다. 

 

위키를 찾아보니 극본을 쓴 연상호 감독이 원작에 대한 이해도가 떨어져서 기생수가 정수인의 뇌에 기생한다는 컨셉을 잡은게 아닐까하는 말들이 있다던데,

 

인터뷰를 찾아보니 연상호 감독이 원작자인 이와아키 히토시 작가에게 원작 그대로를 만들기 보다는 새로운 이야기를 하고 싶다는 뜻을 보였고 작가도 오케이 했다고 한다. 

 

기생수 더 그레이 공식 예고편

 

인터뷰를 보고 나니 이제야 이해가 된다. 

 

정수인 역의 전소니 배우는 2015년부터 2024년까지 필모가 꽉 차 있는 배우이다. 기생수가 몸 안에 있는 역할이 , 1인 2역을 해야 하니 쉽지 않았읉텐데! 어떻게 소화해냈을지 궁금하다. 

 

기생수 더 그레이 공식 예고편

 

구교환 배우는 사라진 여동생과 어딘가 낯설어진 누나의 행적을 쫓다가 기생수의 존재를 알게 되고 정수인과 동행을 시작하는 강우, 이정현, 권해효, 김인권 배우들은 기생수 전담반 더 그레이의 팀의 형사들이다. 

 

기생수 더 그레이 공식 예고편

 

원작의 메시지는 '공존'이었는데, 기생수 더 그레이 팀은 그런 기생수를 인간들과 공존하게 가만히 두려나~! 

 

'기생수 더 그레이'는 넷플릭스에서 2024년 4월 5일에 공개 예정이다. 

 

이미지: 넷플릭스 '기생수 더 그레이' 예고편 

글:itmatterstome 티스토리 블로그 

반응형